이 곳 점은 제거해야 좋습니다!
얼굴 점 관상 궁금하신가요? 얼굴에는 수많은 점이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점을 비롯해 보이지 않는 속 점도 얼굴에 있기 마련입니다.
검은 주로 검정색을 띄는데 위치와 상관없이 좋은 점의 색은 약간 검붉은색을 띈다고 합니다. 얼굴에 있는 수 많은 점 중에서 눈 아래에 있는 점은 빼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내 얼굴과 비교해서 꼭 빼면 좋은 나쁜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점 관상 및 위치 지금 시작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관련 정보 |
이마 정 가운데 위치한 점
이 위치에 있는 점은 보통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쎄서 직업을 여러번 바꾸어야 직성이 풀린다고 합니다.
남을 말을 잘 안듣고 본인 주장대로 밀어부치는 경향이 있어 종 문서나 계약과 관련된 일에서 불이익을 당하기 쉽습니다.
개인 사업이나 장사 등 자신의 주장대로 하는 일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실패의 위험이 많기 때문입니다.
눈썹 꼬리 윗부분 점
이 곳에 위치한 점은 이동수가 많은 점으로 불립니다.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하는 일이 많으며 이사, 이직 관련해 이동수도 많은 편입니다.
요즘처럼 집을 구하기 힘들 때 눈썹 꼬리 윗 부분에 있는 점은 빼는게 좋겠습니다. 이동수가 많으므로 미리 대비를 해 보는것입니다.
다만 이동이 잦은 사람이라면 굳이 점을 뺄 필요는 없습니다. 해외유학이나 이민, 파견 등의 기회가 생길 수 있어 이 점은 흉점 동시에 복점의 성격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코 끝에 있는 점
이 곳에 점이 있으면 미인이라는 소리도 있고 한 때 유행으로 이 곳에 점을 심는 시술도 있었습니다. 일명 미인점이라 불리고 있는 이 점은 이성과의 문제가 끊이지 않는 점의 위치라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많은 연애를 할 수 있고 기회가 많아 좋다고 볼 수 있지만 결혼 후에는 이성과의 문제 때문에 구설수에 올라올 수도 있는 점입니다.
정리하면 미혼에게는 장점으로 작용되지만 기혼자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는 점이라 상황에 맞게 제거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콧대에 있는 점은 또한 제거를 하는게 좋습니다. 사람 코에는 점이 생기는게 쉬운 구조가 아니라고 합니다.
주로 위장이나 대장등 소화기관에 문제가 있거나, 생활패턴이 불규칙하게 되면 후천적으로 생기기에 꼭 제거해야할 흉점입니다.
광대뼈 위쪽
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주위에서 이용당하고 버려지게 되는 토사구팽을 나타냅니다. 자기 주장이 약하면서 남에게 퍼주다보니 사기를 당하기 쉬우며 본전도 못 찾는 점 입니다.
이 부분에 점이 있다면 사업운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사업하지 전에는 신중히 고민하는게 좋습니다.
입술 점, 안쪽 위쪽 위치
먹을 복이 많다고 해서 좋은 점이라 불리는데 사실은 잘못된 속설입니다. 입술 위쪽에 위치한 점은 성격이 급하며 감정기복이 심해 다툼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러다 보면 구설수에 휘말리고 본인 성격상 다투어야 속이 풀리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지 않으며 재산의 손실도 많습니다.
매력점이기도 하지만 보여지는 것보다 잃는게 더 많은 입술 점은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입술 안 쪽에 있는 점도 남과 잘 다투게 되니 제거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