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당신은 누구에게 자리를 양보 하시겠습니까
심리테스트 입니다. 즐기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을 본 후 당신은 누구에게 자리를 양보 하실 건가요?
자리를 양보하겠다고 고른 그 딱 한 명이 당신이 성격을 말해 줍니다. 영국 인터넷 미디어에서 업로드한 사진 입니다. 꽤 잘 맞는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관련 정보 |
심리테스트 사진
아래의 사진을 보고 당신은 단 한 명에게만 자리를 양보 할 수 있다.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
심리테스트 방법 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이 아주 많은 만원 지하철 안에서 불편해 보이는 사람들로 보이는 다수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 사람들 중 한 명에게 자리를 양보해야 합니다. 당신은 누구에게 자리를 양보하겠습니까?
반드시 먼저 선택 후 심리테스트 결과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1번 사람 : 지팡이를 짚고 있는 허리가 휜 노인
2번 사람 : 만삭의 임산부
3번 사람 : 발목을 다쳐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있는 남자
4번 어린 아기를 품에 안고 서 있는 여자
1번 ~ 4번의 사람 중 선택을 하고 심리테스트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번 사람 지팡이를 짚고 있는 허리가 휜 노인
1번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선택 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현재 마음의 상태가 정서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의미 합니다.
지금 현재 불만이나 어려운 상황, 당장에 커다란 문제가 없는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뜻을 풀어 설명하면 안정된 마음 상태로 불만이 없고 걱정이 크게 없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로 원활하며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의 만남에도 불편함 없이 잘 친해지는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다만, 사람과의 관계에서 동등한 것을 중요시 여기며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예상했던 범주를 벗어나게 되면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 입니다.
자신이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고 있다면 한없이 상대방에게 너그럽지만 자신의 계획하는 것에 대해서 범위를 벗어나면 남들보다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획에 틀어져도 가볍게 “뭐 그럴 수도 있지~ 괜찮아” 라는 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2번 사람 만삭의 임산부
2번 사람 만삭의 임산부에게 자리를 양보한다면 당신은 높은 감수성을 가진 소유자 입니다. 상대방 감정에 몰입 및 이입을 굉장히 잘 해주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인과의 관계가 매우 중요한 사람입니다. 회사 또는 학교 내 그룹에서 상대방과의 친밀이 매우 잘 되는 사람으로 상대방의 감정에 영향을 쉽게 받으며 마음을 많이 쓰는 타입입니다.
상대방의 감정에 영향을 영향을 받기 때문에 타인이 자신을 얼마나 애정 하는지 또 인정하고 존중하지는 확인하길 원하며 이를 확인해야 마음의 안정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상대방과의 관계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사람에게 휘둘리거나 구설수에 올라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3번 사람 발목을 다쳐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있는 남자
만약 당신이 발목을 다쳐 목발을 짚고 있는 남자를 선택 했다면 당신은 자신의 일에 대한 책임김과 자기 자신에 대한 책임감이 높은 사람으로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타입니다.
항상 도전하길 원하고 긍정적인 성격 탓에 다소 감정을 서툴게 드러내어 상대방으로 오해를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자신이 상처를 입거나 문제가 생길 일이 발생하면 자신을 벙어리로 만드는 타입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의 오해가 더 커지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표현하는 방법이 서툴지만 최대한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털어 놓는 연습이 필요한 타입니다.
4번 사람 어린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여자
당신은 4번 사람 어린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여자에게 양보하기로 선택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불의를 보면 절대 참지 못하는 불도저 같은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모든 불합리 부조리에 분노하여 참지 못하는 타입으로 외부, 내부, 사회 관습 등 불의가 발생한다면 참기 힘들어 합니다.
잘못된 것에 저항하고 변화를 시도하는 혁명가인 면모를 볼 수 있으며 그렇기에 추진력이 뛰어난 것이 큰 장점 입니다.
그렇기에 항상 세상을 삐딱하게 보거나 부정적으로 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세상을 자신만의 시작으로 보기 때문에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를 받을 수도 있스비다.
늘 주변환경에 대응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피로해진 몸을 풀고 릴렉스하는 방법을 가져야하는 타입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