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운 스스로 액땜 할 수 있는 방법 및 팁

on

운은 과연 존재하는 것일까요?

나쁜 운 액땜 방법이 있다면 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매일, 매주, 매월 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의 운세를 보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사람 일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기에 나쁜 일을 피해가거나 모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운세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한 역술가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스스로 액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운이 나쁘다고 느낀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물상대체 해보는건 어떨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이 관련 정보

운이 나쁠 때 스스로 액땜 할 수 있는 방법

운이 나쁘다고 한번 쯤은 다들 느껴보셨을 것입니다. 일이 될 듯 하면서 풀리지 않고 꼬이는 경우와 꼬여도 계속 꼬이는 경우 등등 다양합니다.

이럴 때 리프레시하는 마음으로 한번 쯤 체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헌혈

헌혈이 왜 액땜이 될까 생각드시나요? 헌혈은 하는 행위는 저승사자가 보는 입장에서 노잣돈입니다. 이 만큼 저승사자가 원하는 것도 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숨이 오락가락 한 일이나, 대형사고, 사고나 큰 수술 등을 액땜할 수 있는 방법으로 헌혈이 있습니다. 

피를 이미 흘렸다는 것은 면죄부를 달고 있는 행위로 보여진다는 것입니다. 큰 일을 작게 넘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베푸는 행위 

무엇을 베푸는 것이 좋을까요? 주로 남에게 음식을 베풀어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아기가 생후 100일을 넘기게 되면 떡을 만들어 돌려 먹고 환갑일 때도 잔치를 열어 동네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음식을 나눠 먹음으로 큰 일도 작게 쪼개는 형태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큰 충격으로 다가올 일을 작게 나누어 분산 시키는 의미입니다.

운동 

혹시 운동이 취미이신 분 있으신가요? 땀을 흘리는 행위는 강하게 한방 맞을 일을 여러 번 나누어 맞는다는 분산 행위입니다.

운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땀을 흘리고 몸을 힘들게 한다는 것의 의미로 여러번 자주한다면 큰 고통이 나누어 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승사자 입장에서 이 사람은 이미 고통을 받은 몸이라면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유사한 행동으로는 수도, 기도, 학습 행위 등이 있습니다.

여행 및 이사

주거지를 바꾼다는 것 자체는 정말 큰 결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위는 일명 도망가기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여행이 아주 큰 일이였습니다. 산에는 호랑이가 있고 산적도 있어 산을 넘어 여행을 간다고 하면 목숨이 담보가 될 수 있기 때문이였습니다. 

요즘은 이사나 여행이 그나마 보편적이지만 만약 관계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고 나쁜일이 계속 된다면 여행이나 이사는 가장 좋은 액땜이라 볼 수 있습니다.

고장난 제품 수리

물건을 교체하고 수리한다는 행위도 좋은 액땜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이 들어오고 나간다는 것은 재산상의 손해와 손재수와 같은 것으로 인식됩니다.

집에 고장난 물건이 있다면 버리거나 새것으로 교체, 또는 수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남성보다 여성 질병이 더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성보다 여성이 더 신경써야 하는 질병 무엇일까요? 여성 질병 관리하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신체 구조와 호르몬등이 달라...

집안의 재물운 막는 달력 위치 기억하세요!

달력 위치로 재물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집안의 재물운 달력 위치로 바뀔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 있는 물건 중 하나가...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