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운 스스로 액땜 할 수 있는 방법 및 팁

on

운은 과연 존재하는 것일까요?

나쁜 운 액땜 방법이 있다면 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매일, 매주, 매월 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의 운세를 보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사람 일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기에 나쁜 일을 피해가거나 모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운세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한 역술가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스스로 액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운이 나쁘다고 느낀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물상대체 해보는건 어떨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이 관련 정보

운이 나쁠 때 스스로 액땜 할 수 있는 방법

운이 나쁘다고 한번 쯤은 다들 느껴보셨을 것입니다. 일이 될 듯 하면서 풀리지 않고 꼬이는 경우와 꼬여도 계속 꼬이는 경우 등등 다양합니다.

이럴 때 리프레시하는 마음으로 한번 쯤 체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헌혈

헌혈이 왜 액땜이 될까 생각드시나요? 헌혈은 하는 행위는 저승사자가 보는 입장에서 노잣돈입니다. 이 만큼 저승사자가 원하는 것도 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숨이 오락가락 한 일이나, 대형사고, 사고나 큰 수술 등을 액땜할 수 있는 방법으로 헌혈이 있습니다. 

피를 이미 흘렸다는 것은 면죄부를 달고 있는 행위로 보여진다는 것입니다. 큰 일을 작게 넘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베푸는 행위 

무엇을 베푸는 것이 좋을까요? 주로 남에게 음식을 베풀어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아기가 생후 100일을 넘기게 되면 떡을 만들어 돌려 먹고 환갑일 때도 잔치를 열어 동네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음식을 나눠 먹음으로 큰 일도 작게 쪼개는 형태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큰 충격으로 다가올 일을 작게 나누어 분산 시키는 의미입니다.

운동 

혹시 운동이 취미이신 분 있으신가요? 땀을 흘리는 행위는 강하게 한방 맞을 일을 여러 번 나누어 맞는다는 분산 행위입니다.

운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땀을 흘리고 몸을 힘들게 한다는 것의 의미로 여러번 자주한다면 큰 고통이 나누어 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승사자 입장에서 이 사람은 이미 고통을 받은 몸이라면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유사한 행동으로는 수도, 기도, 학습 행위 등이 있습니다.

여행 및 이사

주거지를 바꾼다는 것 자체는 정말 큰 결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위는 일명 도망가기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여행이 아주 큰 일이였습니다. 산에는 호랑이가 있고 산적도 있어 산을 넘어 여행을 간다고 하면 목숨이 담보가 될 수 있기 때문이였습니다. 

요즘은 이사나 여행이 그나마 보편적이지만 만약 관계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고 나쁜일이 계속 된다면 여행이나 이사는 가장 좋은 액땜이라 볼 수 있습니다.

고장난 제품 수리

물건을 교체하고 수리한다는 행위도 좋은 액땜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이 들어오고 나간다는 것은 재산상의 손해와 손재수와 같은 것으로 인식됩니다.

집에 고장난 물건이 있다면 버리거나 새것으로 교체, 또는 수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도로 주정차선 종류와 단속시간 알려드립니다!

도로 주정차! 알고만 있어도 과태료 안냅니다! 도로 주정차선! 꼭 지켜야 합니다. 그런데 아무데서나 주정차를 하게 되면 과태료 폭탄을 맞을...

올리브영 재고확인 방법 10초만에 가능 해요

올리브영 재고확인 방법   올리브영 재고확인 방법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올리브영 물건을 많이 구매 합니다. 자주 가는 매장이나...

최근 기사